Microsoft Windows 10 Update 문제 해결 – Microsoft 의 Answer Desk 지원

Microsoft 의 Answer Desk 지원

Windows 10 현재 버전은 1703(OS빌드 15063.674) 버전이고 OS빌드 16299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시도 하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 창이 뜹니다.

이러한 앱을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저에게는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이 설치되어 있지 않지만

혹시 과거에 설치가 되었었나 싶어서 Symantec 관련 폴더 레지스트리 정보 다 삭제하고 Symantec 사이트에서 cleanwipe_2415 프로그램 받아서 삭제도 해 보고 해 봤지만 그래도 같은 오류로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커뮤니티 사이트에 문의를 했는데 ( https://answers.microsoft.com/ko-kr/windows/forum/windows_10-update/windows-10-update-%EC%8B%A4%ED%8C%A8-16299/3740d95b-cc1f-4120-b4c3-ba7163712adb?messageId=5ccd86bc-ecfc-4f97-be42-07d8a38b1449 )

답변이 온게 아래 링크로 진행 해 보라고 해서 진행 해 봤는데 해결이 안되서..
◈ Windows 업데이트 오류 해결 (4단계인 DISM 명령 실행까지만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에
“죄송하지만 이 가이드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도움이 추가로 필요하면 Answer Desk에 문의하세요.”

해서 위의 Answer Desk 인  http://support.microsoft.com/ko-kr/contactus?PID=17336  접속했더니 채팅으로 내용 받아주고 원격으로 지원을 해 준다고 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지원을 아직 받아 보지는 않았고 오후 시간에 예약을 해 놓았는데 완전 기대 됩니다. !!
( 물론 정품이어야 합니다. – 정품 확인을 합니다. )

 

==> 지원을 받았습니다만 해결하지는 못 했습니다. 하지만 지원 자체는 친절하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Microsoft Windows 10 Update 문제 해결 – Microsoft 의 Answer Desk 지원”의 1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